티스토리 뷰
9월 13일 디즈니플러스(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인 '한강'이 공개를 확정했습니다. 권상우, 김희워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등의 출현으로 기대감을 모았던 작품인 '한강'은 한강을 지키는 팀 한강경찰대가 한강을 둘러싼 범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水펙터클 코믹 액션물입니다.
시민들에게 휴식공간이자 레포츠 공간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한강에서 발생하는 각종 사건과 사고를 해결하면서 안전을 지키는 한강경찰대의 활약을 다양한 액션으로 펼쳐질 드라마입니다.
한강경찰대원으로 권상우, 김희원, 이상이, 배다빈, 신현승 등이 출현해 이들의 연기 시너지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티저 포스터에는 한강을 지키는 한강 경찰들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비켜, 모두의 길. 한강 경찰 출동이야!"라고 외치는 두진(권상우 분)의 모습에는 정의감이 묻어나는 다혈질 캐릭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진의 주변을 조심스럽게 출동한 춘석(김희원 분)과 막내 나희(배다빈 분), 막내 지수(신현승 분), 한강 경찰 대위(성동일 분)의 모습도 포착돼 긴장감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큰 목소리로 "한강!"을 외치며 경례하는 한강경찰대의 강렬한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제트스키를 몰며 누군가를 쫓는 두진과 "역시 나랑 잘 맞아"라며 티키타카 케미를 자랑하는 춘식 등 한강경찰대의 생생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침몰 위기에 처한 유람선에 탑승한 시민들을 구하고 거침없이 한강에 뛰어드는 등 수중 훈련과 테러 훈련에 참여하는 치열한 장면도 예고됐습니다.
水펙터클 코믹액션 '한강'은 오는 9월 13일 오직 디즈니+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